2024-02-05

폭스바겐코리아, 새해맞이 ‘뉴시즌 프로모션’ 진행

  • 폭스바겐코리아, 갑진년 새해맞이 인기 모델 3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아테온 프레스티지 기준 최대 16% 할인 혜택, 제타 프리미엄 2,900만원대 구매 가능
  • 구매 고객 대상 5년/15만km 보증연장,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풍성한 혜택 마련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저금리 클래식 할부 또는 잔가보장형 Buy Back 할부 등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 제공

(2024년02월 05일) 폭스바겐코리아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티구안 올스페이스, 제타, 아테온 등 3개 차종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대상 차종에 대해 최대 16%의 할인 혜택(*아테온 프레스티지 기준, 모델별 상이)을 제공하며, 제타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최저 2,90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년/15만km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차량 유지 보수 비용 부담 또한 낮췄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대상 차종 구매 시 저금리 클래식 할부금융 또는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해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잔가보장형 Buy Back 할부금융 등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뛰어난 공간활용도로 사랑받는 7인승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저금리 할부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 5,190만원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TSI 프레스티지 구매 시 클래식 할부금융을 이용하면 선수금 2,076만원(40%) 납입 후 60개월간 53만 900원(금리 0.89%)을 납입하면 된다. Buy Back 할부금융 이용 시에는 동일한 선수금 납입 후 월 16만 7,600원을 36개월간 납입하면 최대 2,646만 9,000원(51%)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컴팩트 세단의 대명사 제타 프레스티지 모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660만원이다. 클래식 할부금융을 이용하면 선수금 1,464만원(40%)을 납입 후 월 38만 4,600원(금리 1.96%)을 60개월간 납입하면 된다. Buy Back 할부금융 이용 시 마찬가지로 선수금 1,464만원(40%) 납입 후 월 18만 8,100원을 36개월간 납입하여 최대 1,647만원(45%)의 잔존가치를 보장받는다.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구매 시 클래식 할부금융을 이용하면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5,777만 3,000원인 아테온 프레스티지 모델을 클래식 할부금융으로 구매하면 선수금 1,698만 62원(30%)을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66만 200원을 납입하면 된다. Buy Back 할부금융 이용 시에는 선수금 1,698만 8,728원(30%)을 납입한 뒤 월 37만 8,700원을 36개월간 납입 시 최대 2,599만 7,850원(45%)의 잔존가치를 보장한다.

이번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의 차종별 정확한 상세 견적은 가까운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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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9개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접근가능한 프리미엄” 전략 아래 국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략적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3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9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9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