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폭스바겐그룹은 2030년까지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에서 소프트웨어 중심의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분야 글로벌 리더로 진화하는 역사상 가장 큰 변화의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중요한 초석은 모든 모빌리티 요구를 충족하는 10개의 강력한 핵심 브랜드입니다. 이들은 ‘코어’, ‘프로그레시브’, ‘스포츠 럭셔리’라는 브랜드 그룹으로 나뉘며, 공동의 성공을 위해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각 브랜드는 각자의 글로벌 포지셔닝과 전략적 초점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개선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브랜드는 그룹 내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함께 미래를 만들어 나갑니다.
각기 고유한 제품 및 브랜드 특성을 유지하면서 서로의 시너지를 공유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능력은 폭스바겐그룹 전체의 강점과 각 브랜드에 깃든 협력 정신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폭스바겐그룹은 핵심 브랜드 외에도 대형 상용차,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금융 서비스,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강력한 자회사와 전략적 파트너를 통해 기술 그룹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현재와 미래에 매력적이고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인 차량과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폭스바겐그룹과 브랜드들은 환경, 경제, 그리고 사회에 대해 책임감 있게 행동합니다. 미래 세대를 위한 책임을 다함으로써 모든 모빌리티 요구에 맞는 더 나은 솔루션을 고객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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