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11번가와 대표 인기 모델 대상 ‘십일절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오는 11월 11일까지... 11번가와 ‘그랜드 십일절‘기념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모터쇼‘ 실시
-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 모델 ID.4, 아테온, 제타, 티구안 올스페이스 대상 11번가 단독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십일절 이벤트 페이지 내 상담 또는 시승 신청 후 10만원 결제 완료 고객 중 출고 고객 선착순 100명 대상 SK 페이 포인트 20만점 제공

(2023년 11월 1일)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 한정 혜택을 담은 그랜드 십일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모터쇼’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시승 행사 등 더 많은 고객들이 폭스바겐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각도의 고객 접점을 마련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풍성한 혜택 제공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온라인 모터쇼는 11번가 연중 최대의 쇼핑 축제인 ‘그랜드 십일절’ 기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SUV ‘ID.4’를 비롯해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제타’, ‘공간에 여유를 더한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이며, 선착순 100대 출고 고객 한정으로 11월 폭스바겐 공식 프로모션과 함께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또는 시승을 신청하고 10만원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 중 올해 12월 31일까지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1번가 단독 혜택인 SK페이 포인트 20만점을 적립해 준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고객들이 폭스바겐 차량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그랜드 십일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11번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