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 실시
-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3가지 필수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2018년 12월 31일 이전 등록차량 대상
-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순정부품 20%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서울, 2023년 11월 1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4주간,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의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일자와 관계없이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오랫동안 안전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할인과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30,000원 바우처를, 유상 수리 후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에 차량 등록 확인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0,000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예약 및 통합 콜센터 서비스가 2023년에 신규 개설됐으며, 대차 서비스 또한 올해를 기점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시행 중이다. 더불어 지난 10월에는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문의처]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과장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 아우디 코리아
-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 # #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벤틀리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