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중고차 구입 후 첫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10월 31일까지 제공 (차량등록증 상 소유주 변경 후 최초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대상)
- 안전한 운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30% 할인 혜택 제공
-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 정품 워셔액, 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2023년 9월 5일)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중고차 구매 후 서비스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을 10월 31일 (화)까지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 중고차 구입 후 처음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등록증 상 마지막 소유주 변경 후 첫 공식 서비스 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먼저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차량 전반 상태를 확인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체가 필요한 부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부품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부 부품 제외)
또한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진오일 패키지 또는 필터 패키지 구매 시에는 정품 워셔액을 증정하며 2개 이상의 패키지를 구매하거나, 브레이크 패키지 또는 타이밍벨트 패키지 구매 시에는 폭스바겐 정품 우산을 제공한다.
‘2023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7개 딜러사의 3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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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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