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Hello Spring, 올 라인업 전국 시승 행사” 실시
- 3월 31일까지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제타, 아테온, 골프 등 폭스바겐의 전 라인업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추첨 통해 3월 출고 고객에게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 풍성한 경품 제공
-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증정

(2023년 2월 28일) 폭스바겐코리아는 3월 2일(목)부터 3월 31일(금)까지 약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브랜드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한층 강력해진 상품성으로 돌아온 ‘2023년형 투아렉’을 비롯해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과 7인승으로 공간에 여유를 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컴팩트 세단 ‘제타’,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와 ‘골프 GTI’에 이르기까지, 폭스바겐 전 라인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승 행사를 기념해 3월 행사 기간 동안 차량 출고 고객 및 시승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3월 말까지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7명),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11명), 다이슨 에어랩(3명)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2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