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 진행 기념 무비나잇 행사 성료
- 폭스바겐코리아, 지난 15일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120 여명의 기자 및 인플루언서 대상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무비나잇 개최
- 무대 인사 등장한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사샤 아스키지안, 브랜드 성과 및 비전 공유
- 폭스바겐의 첫 순수 전기 SUV ID.4, 탄탄한 주행 성능, IQ. 드라이브 등 타협하지 않는 상품성과 경제성 선사
_1176x661_G0jBcDRHnAcJ7J81_1676596371249.jpg)
(2023년 2월 17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5일(수) 용산 씨네드쉐프에서 폭스바겐과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와의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 협업을 기념한 무비나잇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공식 개봉일에 맞춰 120 여명의 기자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영화 관람과 더불어 앤트맨, 와스프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참석자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_1176x661_UadnX7sWRSRXhAxf_1676596371289.jpg)
또한 “폭스바겐의 첫 전기 SUV ID.4는 지난 해 9월 출시 직후 출시된 지 불과 2주 만에 수입 전기차 판매 1위를 달성한 현실 세계 속 우리의 ‘히어로 모델’이다. 많은 국내 고객이 ID.4를 기다리는 만큼 더욱 빨리, 더 많은 ID.4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올해 중순 ID.4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_1176x661_i4cEpgbwel9fJwpA_1676596371300.jpg)
_1176x661_tbNKrLXUGVFAcMYW_1676596371308.jpg)
한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감독 페이튼 리드)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여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2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