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5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 실시
- • 겨울철 대비 ‘플러스 더블체크’ 무상 진단 서비스 제공
- • 배터리, 등화장치, 히터장치 등 겨울철 대비 부품 6종 30% 할인
- •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전 품목30% 할인
- • 타이어 할인 및 2본 이상 구입 시 워셔액 또는 와이퍼 블레이드 증정
(2025년 11월 17일) 폭스바겐코리아가 11월 17일(월)부터 12월 31일(수)까지 ‘2025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

‘2025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은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문의 무상 진단 서비스와 함께 부품, 액세서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은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무상 진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차량 고장 원인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세심하게 진단한다.
이와 함께 겨울철 정비 수요가 증가하는 부품 6종 대상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와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히터 및 등화장치, 하체 부싱류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전 품목 30% 할인과 함께 타이어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워셔액 또는 폭스바겐 정품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이번 2025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제주에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