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9

폭스바겐코리아, ‘아틀라스’와 함께하는 ‘2025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 고객 행사 진행

  • 9월 12일(금)부터 매주 금~일요일, 파주·용인 수도권 대형 카페에서 진행
  • ‘가을 피크닉’ 컨셉의 아틀라스 모델 전시 비롯해 현장 상담 및 시승 진행
  • 현장 방문 고객 대상 커피·베이커리 세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2025년 9월 9일) 폭스바겐코리아가 9월 12일(금)부터 28일(일)까지 서울 근교 카페에서 폭스바겐의 대형 SUV ‘아틀라스’를 경험할 수 있는 ‘2025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Volkswagen Picnic Drive)’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모델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전시 및 시승을 통해 탁월한 실용성과 강력한 성능, 동급 최대 크기 차량에서 느낄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 등 아틀라스가 갖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젊은 세대, 가족 단위 등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파주, 용인 지역의 대형 인기 카페에서 운영된다.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채소, 과일 등의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가을 피크닉’ 컨셉의 전시존을 운영하며 아틀라스가 선사하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주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9월 12일~14일)을 시작으로 ▲파주 ‘필무드’(9월 19일~21일), ▲파주 ‘가드너스’(9월 26일~28일)에서 진행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아틀라스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제공된다.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카페의 음료 및 시그니처 베이커리 세트를 제공하며, 제철 친환경 못난이 채소 및 과일을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폭스바겐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종료). 또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 행사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 SNS내의 링크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시승할 수 있도록 사전 신청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제주에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