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ID.4 누적 판매 5천대 돌파 기념 ‘ID. For Dream’ 오너 스토리 공모전 진행
- ID.4 국내 누적 판매 5천대 돌파, 5천개의 특별한 오너 스토리 모집 이벤트 진행
- 폭스바겐코리아의 첫 전기차 모델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 기획
- 우수 사연자 250명에게 충전 바우처 제공, 최종 소원 당첨자 10명에 200만원 상당의 소원 지원
- ID.4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2025년 3월 20일) 폭스바겐코리아가 베스트셀링 순수 전기 SUV, ID.4 국내 누적 판매 5천대 돌파를 기념해 ID.4 오너들의 특별한 사연을 모집하는 ‘ID. For Dream’ 오너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첫 번째 전기차, ID.4에 보내온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ID.4와 함께 해온 고객의 소중한 이야기를 듣고, ID.4 오너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ID.4는 뛰어난 주행 성능과 실용성을 갖춘 순수 전기 SUV로,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ID.4와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 일상 속 편안함 등 나만의 특별한 ID.4 이야기와 ID.4와 함께 이루고 싶은 소원을 모집하며, 선정된 오너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우수 사연자 250명에게는 전기차 충전 바우처(2만원)를 제공하며, 소원 당첨자로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폭스바겐코리아가 200만원 상당의 소원 실현을 지원해 주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소원별 지원 방식 상이)
ID.4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3월 20일(목)부터 4월 11일(금)까지다. 당첨자는 4월 14일(월)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ID.4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국내 누적 판매 5천 대 돌파의 기쁨을 나누고, 고객 한 분 한 분의 특별한 이야기를 듣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전기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블로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6개 전시장과 28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