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3

폭스바겐코리아, 베스트셀링 SUV 4종 오너 스토리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 출간

  • 폭스바겐코리아,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통해 Vibe on the Road 출간
  •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ID.4 오너들의 4인4색 라이프스타일 소개
  • 폭스바겐 SUV오너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

(2023년 10월 23일)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표 베스트셀링 SUV 모델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

폭스바겐 SUV 모델을 실제로 구매해 운행 중인 4명의 오너들과의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티구안을 올드카로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는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공간의 여유가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번 투아렉을 선택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 차량만 4대인 로열(loyal)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다양한 오너들이 폭스바겐 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면서 느끼는 매력 요소, 오너로서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이 특별한 스토리는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