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6

폭스바겐코리아, 베스트셀링 모델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진행

  • 7월 16일까지 한 달간 여주, 고양, 의왕 등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진행
  •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차량 전시를 비롯해 현장 상담 및 시승 진행
  • 현장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2023년 6월 16일)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17일(토)부터 7월 16일(일)까지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를 시작한다.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폭스바겐 차량이 가진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2019년부터 진행돼 오고 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수도권 각지의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주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6월 17일~18일)을 시작으로 ▲고양 스타필드(6월30일~7월 2일),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7월 15일~16일)에 진행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로드투어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시승상담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며 다양한 폭스바겐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주말 시승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별 이벤트 내용 상이)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