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2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세계 최초로 폭스바겐 시티 스토어 콘셉트 적용한 새로운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 오픈


2020년 10월 12일 –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한영철)는 기존 강남신사 전시장의 영업을 종료하고, 지난 9월 30일부터 학동사거리 부근에 전 세계 최초로 폭스바겐 시티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한 새로운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을 오픈, 영업을 개시했다.

새롭게 오픈한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은 기존 수입차 전시장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인테리어 콘셉트가 적용되었다. 미러링 기능이 가능한 19개의 멀티미디어 월을 통한 디지털화는 물론, 향후 전기차 판매까지 고려한 공간 조성으로 폭스바겐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전시장 전반에 반영하였다.

한국 수입차 판매의 중심이라 불리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폭스바겐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은 서울, 경기 지역의 고객은 물론 전국구 고객을 응대하는 핵심 전시장이다. CGV청담씨네시티와 쉐이크쉑 등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보다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새로워진 폭스바겐을 소개할 수 있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은 면적 330㎡, 1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 후면 및 지하에 넉넉한 주차 시설과 함께 강남 지역의 주차 환경을 고려한 발렛 파킹 서비스까지 지원하여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는 “클라쎄오토가 폭스바겐 ‘시티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한 세계 최초의 전시장인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을 한국 시장에 선보임에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설명하며, “새롭게 태어난 강남신사 전시장 (City Store)에서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데에 앞장 서는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쎄오토는 시티 스토어 콘셉트가 적용된 강남신사 전시장(City Store)을 거점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시승 행사를 통해 서울, 경기지역 고객들은 물론 국내 시장에 새로운 폭스바겐의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0월 중 강남신사 전시장(City Store)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방문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편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지역 내 4개 전시장(강남신사(City Store), 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과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을 포함하여 총 7개 전시장과 서울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와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까지 총 5개 서비스센터를 보유 하고 있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전시장>
강남신사 전시장(City Store) (02-516-0033)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02-595-0070
동대문 전시장(02-2241-8888)
수원 전시장(031-284-3030)
일산 전시장(031-904-4400)
구리 전시장(031-563-2292)
인증 중고 사업부(02-499-8246)

<서비스 센터>
성수 서비스센터(02-2640-0294)
용산 한강대로 서비스센터(02-2057-4000)
수원 서비스센터(031-284-3033)
일산 서비스센터(031-932-7755)
구리 서비스센터(031-563-0090)

클라쎄오토 홈페이지: www.klasseauto.net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Wonseon Lee

Head of PR & Event

Tel: +82 2 6009 0443

wonseon.lee@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

 

※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