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형 SUV 아틀라스와 함께 떠나는 캠핑! 폭스바겐코리아, 대형 SUV ‘아틀라스’ 와 함께 할 ‘아틀라스 캠핑 크루’ 인플루언서 모집
- 대형 SUV 폭스바겐 아틀라스 매력 알릴 인플루언서 홍보대사 선발
- 6명의 ‘아틀라스 캠핑 크루‘, 아틀라스 체험 및 콘텐츠 제작 활동 진행
- 10월 그룹 캠핑 후 캠핑 시승 콘텐츠 제작, 개인 SNS 채널 통해 홍보대사 활동
- 10월부터 12월까지 활동 후 우수 활동자 대상 최대 100만 원 상당 리워드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참가 신청 접수

(2025년 9월 22일)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형 SUV ‘아틀라스’와 함께 가을 캠핑을 즐길 인플루언서 홍보대사 ‘아틀라스 캠핑 크루(Atlas Camping Crew)’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캠핑을 즐기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아틀라스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 아틀라스는 동급 최대 수준의 넓은 공간과 최대 7명이 안락하게 탑승할 수 있는 시트 구성, 기본 장착된 견인 장치 등 레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사양을 갖춘 폭스바겐의 대형 SUV다.
‘아틀라스 캠핑 크루’에 선발된 6명의 인플루언서는 10월부터 12월까지 폭스바겐 아틀라스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며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아틀라스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며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선발된 캠핑 크루와 함께 10월 중 그룹 캠핑을 진행하며, 이후 인플루언서들이 아틀라스를 타고 자유롭게 캠핑을 떠날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3개월 간의 활동을 마친 뒤에는 심사를 거쳐 우수 활동자에게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폭스바겐 아틀라스는 넓은 공간과 특화 사양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대형 SUV”라고 설명하며, “멋진 콘텐츠로 아틀라스의 매력을 알릴 캠핑 인플루언서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캠핑 크루’는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공개 운영 중인 인플루언서 중 운전면허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0월 1일(수)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내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제주에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