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2

아우디 코리아, 장마철 대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및 파손 차량 무상 점검 실시
  • 침수 차량 보험 수리 고객 대상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교통비 지원, 최대 14일 대차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수리 후 2년 간 부품, 1년 간 사고 수리 보증

서울, 2025년 6월 12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는 다가오는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적인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우디 코리아가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에게는 거리와 무관하게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발생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에 한해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수리 후에는 2년 간 부품에 대해, 1년 간 사고 수리에 대해 보증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주행을 돕기 위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10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3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차량 도어에 장착할 수 있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우디 차량과 브랜드를 경험하는 모든 여정에서 불편을 최소화하고, 수준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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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두카티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4년, 아우디 자동차 170만대, 벤틀리 자동차 10,643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10,687대, 두카티 오토바이 54,495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4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45억 유로의 매출과 39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4년 전 세계 8만 8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5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