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3
폭스바겐코리아, 제타 6월 시승 이벤트 진행
- 6월 30일까지 전국 29개 전시장에서 컴팩트 세단 '제타' 시승 행사 진행
- 제타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 통한 7명에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CYBEX)' 제공
- 시승 완료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00명 추첨 증정

(2024년 6월 3일)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30일(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제타 시승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내 제타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명)을 증정하며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7명)를 증정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제타는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탑승자 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사양 등으로 특히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타의 검증된 상품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타를 구매 및 운용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권장소비자가격 3,810만 원인 제타 1.5 TSI 프레스티지를 구매할 시 선납금 59%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248,000원을 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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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9개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접근가능한 프리미엄” 전략 아래 국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략적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3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9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9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