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총 5개의 워크베이 보유, 일 최대 30대 정비 가능
- 서울 및 경기 서부권역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서울, 2024년 3월 25 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 하승엽)가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일 평균 4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권역 내 최대 복합쇼핑공간으로, 서울 뿐만 아니라 인근 부천시, 김포시 등 경기 서부권역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말까지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서비스센터 이용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지하 3층 (P1)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센터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더컴퍼니 audi@the-company.co.kr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과장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이윤진 과장 (010-4517-3107, yoonjin@the-company.co.kr)
- 아우디 코리아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 # #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벤틀리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