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동상 수상
- 아우디 브랜드 및 ‘아우디Q4 e-트론’의 인지도 증대 및 판매 기여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받아

서울, 2023년 12월 15일 – 아우디 코리아 (사장: 임현기)는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우디가 수상한 ‘통합 마케팅 부문’은 IMC 마케팅 등 이종 매체를 활용한 광고 중 디지털 광고를 포함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 (progress)’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문의처]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과장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이윤진 과장 (010-4517-3107, yoonjin@the-company.co.kr)
- 아우디 코리아
-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 # #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벤틀리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