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오직 골프만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성황리에 종료
- 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성황리에 막 내려
- 70여 대의 골프, 200여 명의 참가자가 모여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 확인
- 1세대부터 8세대에 이르는 역대 모든 골프 한 자리에 모인 기념비적인 자리
- 폭스바겐코리아,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 확대하며 소통 이어 나갈 계획
_1176x661_sqhtqrf7Mrw3Wlrx_1701689609404.png)
(2023년 12월 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2월 3일(일),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2023 Volkswagen Golf Treffen Kore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 2023 골프 트레펜 행사는 1세대부터 8세대까지 이르는 골프 70여 대, 총 200여 명의 참석자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을 꽉 채우며 폭스바겐 골프의 헤리티지와 변천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념비적인 자리를 완성했다.
_1176x661_WMlX5VI2zW0c6zOf_1701689609429.png)
_1176x661_chLP0UfJFg9IT51i_1701689609443.png)

박흥서 씨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골프 트레펜 행사에서 베스트 골프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라며 “오랜 친구 같은 골프를 잘 관리해 앞으로도 골프 트레펜 행사에 계속 참석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_1176x661_T76ENWpD9r1tZec8_1701689609472.png)
_1176x661_D8wACCjqDwBazJgP_1701689609485.png)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