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
- 12월 1일 ~ 31일까지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 대상 이벤트
- 2024년 아우디 캘린더와 다이어리 패키지 선착순 증정 및 SNS 포스팅 추첨을 통한 다양한 선물 증정
- 12월 31일까지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에서 콰트로 모델 등록·출고시 추첨을 통해 윈터타이어 바우처 증정

서울, 2023년 11월 30일 – 아우디 코리아 (사장 임현기)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 (Audi Holiday Drive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에서 한 달 간 진행되는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과 다양한 아우디 모델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 아우디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 아우디 2024 캘린더와 다이어리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 ‘아우디 홀리데이 드라이브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아우디 전시장에 방문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 아우디 투어 패키지 상품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2박3일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숙박권 및 아우디 렌터카 이용권),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A5 (3명),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 (10명)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겨울철 안전 주행의 대명사인 아우디의 상시 사륜구동 ‘콰트로’ 특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아우디 콰트로 스페셜 프로그램’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모든 아우디 전시장에서 콰트로가 적용된 모델을 등록,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윈터타이어 교환용 스페셜 바우처 200만원권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아우디 전시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의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아우디 2024 캘린더 및 다이어리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처]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과장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이윤진 과장 (010-4517-3107, yoonjin@the-company.co.kr)
- 아우디 코리아
-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 # #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벤틀리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