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4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성료

  • 6월 중순부터 이달 16일까지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 거점으로 진행
  •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총 3만 3천여명이 방문해 폭스바겐 베스트셀러 모델 경험 및 현장 이벤트 참여
  •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의 우수한 상품성 및 매력적인 혜택에 뜨거운 관심

(2023년 7월 2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17일(토)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고양 스타필드,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등 다양한 세대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약 한 달 간 진행됐다.


특히 투아렉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넓은 적재공간, 폭스바겐 SUV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3050 세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실용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해치백 모델, 골프 또한 MZ 세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차량 별 상세 제원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상담이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2019년도부터 진행해 온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폭스바겐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