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9

아우디, 폭우로 인한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침수 및 파손 차량 무상 점검
  • 최대 14일 대차 서비스, 안전 귀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보험 수리 고객에게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 지원

서울, 2023년 7월 19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기록적 폭우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피해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수해로 인한 침수 피해를 입은 아우디 차량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 수리하는 차주에게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 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지원한다.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차량 수리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14일 동안 대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 수리 예약 및 점검 관련해서는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딜러사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처]

더컴퍼니 audi@the-company.co.kr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김유안 실장 (010-4976-3777, jean@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과장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아우디 코리아

정유진 본부장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부장 (02-6009-0078, fred.kim@aud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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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벤틀리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2년, 아우디 자동차 161만대, 벤틀리 자동차 15,174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9,233대, 두카티 오토바이 6만 1,562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2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18억 유로의 매출과 76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2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4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