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화제의 중심 SBS금토 드라마 ‘악귀’에 ‘ID.4, 투아렉, 아테온, 골프’ 차량 지원
- 인기리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악귀‘에 ID.4, 투아렉, 아테온, 골프 지원
- 순수 전기 SUV ID.4, 남자 주인공 차량으로 등장해 도로 위 존재감 발산
- 투아렉, 아테온, 골프 향후 다양한 장면에 등장하며 극 중 몰입감 높일 예정

(2023년 7월 7일) 폭스바겐코리아가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 ID.4, 투아렉, 아테온, 골프 차량을 지원해 폭스바겐 대표 모델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지난 6월 23일 첫 방영한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다. 방영 전부터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와 김태리, 오정세 배우의 만남으로 큰 기대를 받은 작품으로, 방영 첫 주 2회만에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ID.4 외에도 투아렉, 아테온, 골프 등의 모델은 향후 다양한 장면에 등장하며 극 중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투아렉은 플래그십 모델의 품격에 걸맞은 뛰어난 승차감은 물론 강렬하지만 절제된 디자인, 브랜드 첨단 기술을 대거 집약한 모델로, 국내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세단으로 꼽힐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독일 세단 특유의 탄탄한 주행감,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모두 갖춰 프리미엄 세단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 모델이다.
반세기 동안 수많은 ‘골프 매니아’를 형성해 온 골프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동급 세그먼트 중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 사양 탑재에 뛰어난 경제성까지 겸비하며 가장 합리적인 수입 엔트리카로 각광받고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1개 전시장과 3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2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티크로스,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33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6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Sr.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unications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