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 실시
-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 2018년 12월 이전 등록 차량 중 일부를 대상으로 진행
-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순정 부품 20% 할인 제공 (일부 품목 제외)

서울, 2022년 11월 7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4주간 아우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018년 11월 30일 이전 등록 차량 중 1년 이상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고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장기 차량 보유 고객의 수리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
아우디의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2022’은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기위해 구성한 캠페인으로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처
더컴퍼니 audi@the-company.co.kr
민명기 이사 (010-9669-0081, matthew@the-company.co.kr)
김유안 실장 (010-4976-3777, jean@the-company.co.kr)
이지선 부장 (010-8621-2136, jisun@the-company.co.kr)
첸카 트비르만타스(티비) 대리 (010-2738-1912, tvir@the-company.co.kr)
아우디 코리아
정유진 매니저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선임 (02-6009-0078, fred.kim@audi.co.kr)
# # #
아우디, 두카티, 람보르기니 등의 브랜드가 소속된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 자동차와 오토바이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 100여 개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12개국의 19개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아우디 AG의 100% 자회사로는 아우디 스포츠 GmbH(독일 네카르줄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S.p.A.(이탈리아 산타가타 볼로냐), 두카티 모터 홀딩 S.p.A.(이탈리아 볼로냐) 등이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0년, 아우디 자동차 약 169만 3천 대, 람보르기니 스포츠카 7,430대, 두카티 오토바이 4만8042대를 고객에게 전달했다. 2020 회계연도에 아우디 AG는 총 500억 유로의 매출과 27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현재 전 세계에서 약 8만7000명이 아우디 그룹에 근무하고 있으며, 이 중 6만 명은 독일에서 근무하고 있다. 아우디는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특별한 서비스로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
[자료 문의]
- 더시그니처
-
박지혜 부장 (02-6951-3563, 010-9889-7671, jh.park@thesignature.co.kr)
허 집 사원 (02-6951-3579, 010- 3242-5854, j.hur@thesignature.co.kr)
김지현 팀장 (02-6951-3561, 010-9066-2792, jh.kim@thesignature.co.kr)
- 아우디 코리아
-
정유진 매니저 (02-6009-0473, eugene.jung@audi.co.kr)
김형근 선임 (02-6009-0078, fred.kim@au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