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 기념 “폭스바겐X 토르” 콜라보레이션 및 SNS이벤트 실시
- •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 기념, 캠핑 및 레저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토르 컨테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 오는 10월 18일까지2주 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 •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X 토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2022년 10월 4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러스트(TRUST)사의 '토르 컨테이너(THOR CONTAINER)’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고, 오는1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 : Volkswagen Korea]
이번 ‘폭스바겐X 토르’ 콜라보레이션 및 ‘나만의 올스페이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캠핑부터 레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토르 컨테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제시하는 한층 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평소 즐기는 나만의 취미생활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인스타그램 개인 피드에 업로드한다. 이 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출처 : Volkswagen Korea]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 X 토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75L 컨테이너 및 우드 상판, ▲23L 원형 컨테이너, ▲미니 컨테이너 3종을 각각 랜덤 증정한다.이번 ‘폭스바겐 X 토르’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출시한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웰메이드 독일 SUV(Well-Made German SUV)로 정평이 나 있는 티구안에 공간의 여유까지 더한 7인승 패밀리 SUV다. 특히 이번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2.0 TSI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국내 수입 가솔린 SUV에 대한 높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IQ.드라이브-트래블 어시스트, 앞좌석 통풍 시트 등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들이 최초로 적용돼 동급 수입 SUV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프리미엄의 가치를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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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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