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2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 및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 “본질로 앞서가다”, 올타임 No.1 SUV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
  • 더욱 탄탄한 기본기로 완성도를 업그레이드 한 신형 티구안의 상품성 강조
  • 신형 티구안 광고 시청 후 퀴즈 이벤트 참여자 대상
  • ‘더 뉴 티구안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2021년 8월 2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 베스트셀링 SUV ‘신형 티구안’의 광고를 공개하고 오는 8월 15일까지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본질로 앞서가다”라는 카피를 통해 신형 티구안의 새로운 디자인 DNA와 함께 탄탄한 기본기를 향상시켜 더욱 업그레이드된 완성도를 갖춰 돌아온 신형 티구안의 상품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 광고 공개와 함께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형 티구안 광고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일로부터 7일 이내 ‘더 뉴 티구안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을 지급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신형 티구안 온라인 소개 페이지 및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티구안은 전 세계 60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글로벌 베스트 셀러SUV 티구안의 2세대 부분 변경 모델로,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라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비전 하에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3A 전략’ (More Accessible, More Affordable, More Advanced)를 적용한 첫 번째 주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구안부터 이전 세대 대비 권장 소비자가를 최대 240만원까지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모든 신형 티구안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프로그램 이용 시 5%, 현금 구매 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모두 반영할 경우 신형 티구안 프리미엄은 3천만원 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5년 15만km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 및 새롭게 도입한 ‘사고 수리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모든 신형 티구안 고객에게 제공한다.

폭스바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신형 티구안은 자동차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안전성과 정숙성 그리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측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체감할 수 있는 수입 No. 1 SUV로 이번에 공개한 광고에서도 이러한 티구안의 자신감을 “본질로 앞서가다”라는 한 문장으로 표현해냈다.” 라고 설명하며, “지난달 발표한 폭스바겐의 3A 전략을 이끌 첫 번째 모델인 신형 티구안 출시와 함께 전시장으로 수많은 고객 시승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전시장뿐 아니라 고객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티구안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형 티구안 광고 및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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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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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