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실시
- 금일부터 3월 28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실시
- 2021년 폭스바겐 판매 라인업인 5종의 모델 시승 및 체험 기회 제공
- 시승/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티록 굿즈 제공
- 3월 한 달 간 고객의 다양한 구매 성향 고려한 모델 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2021년 3월 5일) 폭스바겐코리아는 금일부터 3월 28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폭스바겐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행사에서는 올해 초 출시된 폭스바겐의 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와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부터 지난해 출시 자동차 시장 전체에 흥행을 일으킨 제타의 2021년형 모델 및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 세단 아테온, 7인승 SUV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까지 총 5개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2021 폭스바겐 전 판매 모델 라인업의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 및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시 지정한 전시장과 시승 일자에 방문해 시승하면 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고객 상담 시승 이벤트는 올해 국내 새롭게 선보인 신형 파사트 GT 및 신형 티록은 물론 모든 모델 라인업을 체험해 볼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탄탄한 기본기와 최첨단 테크놀로지까지 갖춘 폭스바겐의 인기 라인업들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3월 한 달간 판매 전 차종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2021년 신차인 파사트 GT와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고객 혜택을 더한다.
기존 차량에서 교체 수요가 많은 신형 파사트 GT에 대해서는 기존 최대 8%대의 할인 혜택을 유지하면서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의 혜택 수준을 300만 원에서 450만 원으로 강화한다. 첫차 수요가 많은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5년 15만km의 무상 보증 혜택과 함께 1년 동안 사고로 인한 판금 도색, 부품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바디 &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차량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신차 고객 대상 웰컴 서비스 및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폭스바겐코리아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
※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