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5

폭스바겐코리아, 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 홍보대사에 배우 조진웅 발탁

  •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대중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진일보한 폭스바겐의 스마트 비지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GT‘ 홍보대사 선정
  • 새로운 시대의 젠틀맨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 ‘신형 파사트 GT’의 TV/디지털 광고 온에어 동시에 사전 계약 실시

(2020년 12월 15일) 폭스바겐코리아는 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The new Passat GT)’ 홍보대사에 배우 조진웅을 발탁하고, TV/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지난 14일 출시한 폭스바겐의 신형 파사트 GT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조진웅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라 불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다.

조진웅은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의 광고에서 ‘New Gentle’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수트를 입은 세련된 비즈니스맨 룩과 캐주얼한 비즈니스맨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균형 잡힌 삶의 동반자이자 모든 부분에서 더욱 스마트해진 신형 파사트 GT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배우 조진웅은 강렬하면서도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친근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이다. 그의 다양한 매력이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용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형 파사트 GT의 감각과 잘 부합하여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지니고 있다는 점도 전 세계 3천만 명의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파사트 GT 와 잘 어우러지는 부분이다. 조진웅의 프리미엄 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이 신형 파사트 GT가 가진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진면목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우 조진웅이 홍보대사로 나서는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는 197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적으로 3천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세단의 8세대 부분 변경 모델이다. 폭스바겐 모델 최초로 통합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드라이브”를 적용해 첨단 안전 기준을 만족하는 부분 자율주행이 가능해졌으며, 지능형 라이팅 시스템인 “IQ.라이트”, 커넥티비티 기술 혁신을 이뤄낸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등이 탑재되어 진일보한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금일부터 신형 파사트 GT의 TV/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이번 신형 파사트 GT와 사전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

 

※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