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고객들의 차량 운용 부담 줄이고자 고안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 독려의 일환
- 출시 5개월여 만에 약 2만 6천여건의 서비스 패키지 구매, 고객들의 큰 호응 얻어
-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 이용 시, 정비 30% 할인혜택에 2회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까지 제공
- 프로모션 기간 중 패키지 구매 및 이용고객 에게 사은품, 기타 소모성 부품 20% 추가할인 혜택 각각 제공

(2020년 9월 8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0월 8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이 차량 유지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독려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폭스바겐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4월 출시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출시 이후 5개월여 만에 약 1만 6천여명의 고객들이 2만 6천여 건의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였으며, 특히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의 경우 30%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무상 차량 정기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약 5주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들의 차량 운영에 있어 총 소유비용 (TCO) 절감을 돕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의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구매 고객 및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할인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My VW 앱 회원 고객들에게는 서비스 패키지 구매 건수에 따라 뉴 브랜드 로고로 제작된 정품 액세서리 키링(서비스 패키지 1개 구매), 선착순 3천개 한정으로 전동 슬라이딩 휴대폰 거치대(서비스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해 정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던 와이퍼 블레이드, 디퍼렌셜 오일, 팬벨트 및 텐셔너 등의 추가 소모성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차의 대중화라는 브랜드 목표를 실현하고자 차량 운용의 총 소유비용 (TCO) 절감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이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폭스바겐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폭스바겐 통합 차량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 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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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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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