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4

폭스바겐코리아, 2020 빅팬 캠페인 성료

  • 2주 간 약 7,300여 건 이상의 이벤트 참여 포스팅 업로드로 2016년 첫 실시 이래 역대 최고 참여율 기록
  • ‘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가 적용된 이벤트 프레임 및 실용적인 차박 아이템 경품 제공으로 참여자들의 호평 얻어
  • 빅팬 캠페인, 올해 5회 째 개최되는 폭스바겐 팬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 캠페인

(2020년 8월 24일)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6일까지 2주 간 진행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2020 Volkswagen Big Fan Campaig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 7,300여 건의 참여 포스팅들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4월 선보인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시 활용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적용,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더불어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호응도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5인의 아티스트(▲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뉴 폭스바겐’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대중들에게 더욱 알릴 수 있었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빅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폭스바겐 뉴 브랜드 디자인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팬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빅팬 캠페인은 지난 2016년부터 5회 째 실시된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Wonseon Lee

Head of PR & Event

Tel: +82 2 6009 0443

wonseon.lee@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

 

※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