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울산 서비스센터 이전 오픈

  • 폭스바겐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정동사거리로 이전 오픈
  • 유카로오토모빌 운영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무료 차량 항균 소독 서비스 제공

2020년 7월 9일 – 폭스바겐 부산/경남 지역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한호종)은 지난 2017년 오픈한 울산 서비스센터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정동사거리로 이전하고 울산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새로 이전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의 중심부인 정동 사거리에 위치해 내방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다. 폭스바겐 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시 존이 구비되어 있는 고객 라운지를 갖춰 내방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폭스바겐코리아의 기술 교육 과정을 이수한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이 더욱 체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이전 오픈을 기념해 유카로오토모빌은 운영 중인 모든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무료 차량 항균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언제든지 인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유카로 서비스 e-Voucher 사용 시 차량 최대 2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단, 보험수리, 공임 제외)

폭스바겐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 부산 남천 전시장 설립 이후 부산 경남지역에서 최적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 및 경남, 제주 지역에 총 5개의 전시장 (남천, 해운대, 동래, 창원, 제주)과 총 6개의 서비스센터 (울산, 용당, 학장, 동래, 창원,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모든 면에서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에 더욱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이전 오픈한 폭스바겐 울산 서비스센터는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364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문의 052-922-0011)

<서비스센터>
1. 울산 서비스센터 (052-922-0011)
2. 용당 서비스센터 (051-628-5533)
3. 학장 서비스센터 (051-995-0033)
4. 동래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051-926-5533)
5. 창원 서비스센터 (055-245-8383)
6. 제주 서비스센터 (064-744-0091)
7. 유카로오토모빌 서비스 고객센터 (1670-5533)

<전시장>
1. 남천 전시장 (051-611-5500)
2. 해운대 전시장 (051-995-5500)
3. 동래 전시장 (051-926-5500)
4. 창원 전시장 (055-245-7788)
5. 제주 전시장 (064-744-9200)

유카로오토모빌 홈페이지: ucaro.vw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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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는 아우디그룹이 100% 지분을 보유한 국내 판매법인이다. 산하에 폭스바겐 부문, 아우디 부문, 벤틀리 부문, 람보르기니 부문을 두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부합하는 폭넓은 브랜드를 수입/판매하며 한국 수입차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사회공헌 이니셔티브 ‘투모로드(TOMOROAD)’를 기반으로, 퓨처 모빌리티가 주도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인재양성 및 교육문화 인프라 조성에 힘쓰고 있다. 교육과 문화에 집중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성장에 기여하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된다는 비전을 실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르네 코네베아그(René Koneberg) 그룹사장이 그룹 산하 네 개 브랜드의 비즈니스와 그룹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2004년 설립됐으며, 2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룸 www.avknewsroom.com 또는 사회공헌 투모로드 www.facebook.com/avk.tomoroad에서 확인할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아우디그룹은 글로벌 프리미엄 세그먼트에서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 중 하나로, 산하에 총 3개의 브랜드 ▲아우디(Audi) ▲두카티(Ducati) ▲람보르기니(Lamborghini)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 국가에 16개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 아우디그룹의 100% 자회사로는 아우디 스포트 GmbH(Audi Sport GmbH),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 두카티(Ducati Motor Holding S.p.A.) 등이 있다. 현재 전 세계 약 9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 중 6만명 이상은 독일 현지에서 근무 중이다. 아우디그룹은 현재 모빌리티의 미래를 위해 지속가능한 제품 및 기술에 집중하고 있다.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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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nseon Lee
Head of PR & Event
Tel: +82 2 6009 0443
wonseon.lee@volkswag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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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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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