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 개최
-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전시 및 시승 행사
- 현장 방문 고객 대상 시승 체험 및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운영
- 아우디 오너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 및 계약∙출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 2025년 7월 2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 대상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Audi Experience - The week of A5/Q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뉴 아우디 A5와 Q5‘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직접 편하게 아우디의 진보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갖춘 신형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7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7월 18일(목)부터 20일(토)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 전시 차량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엑스퍼트 및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현장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AI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 아우디 차량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며, 모바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 참여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제뉴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우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량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철학과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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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두카티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4년, 아우디 자동차 170만대, 벤틀리 자동차 10,643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10,687대, 두카티 오토바이 54,495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3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99억 유로의 매출과 63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3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3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