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 실시
- 봄철 나들이 시즌 맞아 4월 14일(월)부터 5월 16일(금)까지 봄 캠페인 실시
-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 사이드스텝, 루프박스, 플레이모빌, 피크닉 매트 등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제품 전 품목 30% 할인 혜택 제공
-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정품 액정 클리너‘ 특별 사은품 증정

(2025년 4월 1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4월 14일(월)부터 5월 16일(금)까지 약 한 달간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더 안전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세심하게 진단한다.
이와 함께 차량용 액세서리 및 플레이모빌, 피크닉 매트 등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랙박스 등 일부 품목 제외)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차량 내 디스플레이와 휴대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액정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액정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2025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전국 26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6개 전시장과 28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