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폭스바겐코리아, 신규 채널 오픈으로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기회 확대
- 공식 네이버 블로그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식과 양질의 콘텐츠 전할 계획
-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헬리녹스 캠핑 의자 등 풍성한 경품 증정

(2025년 3월 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하며, 오는 9일(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공식 채널을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히스토리, 국내외 다양한 소식, 운전자에게 필요한 일반 상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공유해 온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보다 깊이 있는 정보와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에 공식 네이버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는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4일(화)부터 9일(일)까지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 댓글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화면 캡처와 함께 오픈 기념 축하 메시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블로그에 바라는 점을 오픈 기념 이벤트 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5명에게는 ▲헬리녹스 캠핑 의자(2명) ▲ID 파우치(3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3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3월 11일(화) 공식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산하 브랜드가 설립한 법인에 편입되어 2005년 1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6개 전시장과 28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 브랜드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4년 폭스바겐은 골프, 티록, 티구안, 파사트, 폴로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7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8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