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그룹 뉴 오토(NEW AUTO) 전략 - 미래세대를 위한 모빌리티
폭스바겐의 자기 혁신: "뉴 오토(NEW AUTO)"

강력한 브랜드와 자동차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개인화 모빌리티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그룹의 핵심 제품인 자동차와 이를 뒷받침하는 비즈니스 모델은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030년에는 그룹의 수익원은 내연기관 모델에서 배출가스 제로(0) 전기차로, 자동차 판매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 및 모빌리티 서비스로 점차 변화할 것입니다.
폭스바겐그룹은 ‘뉴 오토’ 전략을 통해 스스로를 엄격하게 재정비하고 이에 필요한 새로운 역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자율주행 외에도 배터리 기술과 재활용, 충전 인프라, 모빌리티 서비스와 같은 분야에도 해당됩니다.
전망은 밝아서 모빌리티로 인한 전 세계 수익이 2030년에는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폭스바겐그룹은 강력한 브랜드와 우수한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잠재력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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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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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W AUTO | 폭스바겐그룹 전략 “뉴 오토(NEW AUTO)”
폭스바겐그룹은 새로운 그룹 전략 "뉴 오토(NEW AUTO)”를 통해 자동차 제조기업에서 소프트웨어 중심의 선도적인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