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rand2024-05-09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제타, 티구안 올스페이스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실시

  • 폭스바겐 24년식 제타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대상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특별 혜택 제공
  • 여성에게 인기 있는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 월 납입금 20만원대 무이자 할부로 더욱 합리적인 선택
  •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월 납입금 30만원대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월 납입금 부담 최소화
  • 제타·티구안 올스페이스 구매 고객 대상 보증연장,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제공
  •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바디 프로텍션, 파츠 프로텍션 혜택으로 차량 유지부담 낮춰

(2024년 5월 9일)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와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24년식 모델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더욱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차량 운용을 할 수 있도록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하고 풍성한 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폭스바겐 제타는 탄탄한 기본기와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 탁월한 실용성으로 여성 구매 고객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컴팩트 세단이다. 독일 브랜드 세단 모델 중 유일하게 3,000만 원 대의 가격 경쟁력을 갖춰 지난 3월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판매 실적 기준 연료별 베스트셀링 카 8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3,810만 원인 제타 1.5 TSI 프레스티지를 이번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시 선납금 60%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24만 4,400원을 내면 된다.

패밀리 SUV인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지난해 2,771대가 팔리는 등 경제성과 안전, 성능을 꼼꼼히 따지는 3040 세대에게 ‘밀레니얼 아빠 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5,374만원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무이자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시 선납금 59%를 납입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34만 5,000원을 내면 된다.

또한 5월 한 달간 제타와 티구안 올스페이스 차량 구입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년/15만km 보증연장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할 경우 손상(칩, 덴트, 스크래치)에 대한 복원 비용을 지원하는 ▲바디 프로텍션 프로그램과 파손되기 쉬운 차량 부위에 대한 수리 비용을 지원하는▲ 파츠 프로텍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차량 유지 보수 비용 부담을 대폭 낮췄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