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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2024-04-24

폭스바겐코리아,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와 함께 하는 ‘제타 × 싸이벡스(Jetta × CYBEX)’ 화보 공개

  • 폭스바겐 제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자동차·유아용품 제안
  • 제타의 탁월한 실내 공간과 적재 능력, 안전을 위한 첨단 사양 소개
  •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2024년04월 2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함께한 컴팩트 세단 ‘제타’의 스페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안전한 만남: 공간은 넓게, 안전은 든든하게’라는 주제로 자녀를 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이상적인 드라이빙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타는 탁월한 상품성과 합리적인 경제성, 독일 엔지니어링으로 빚어낸 탄탄한 기본기를 고루 갖춘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트 세단이다. 폭스바겐의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 드라이브(IQ. Drive)를 비롯해 앞좌석 통풍 및 히팅 시트, 운전석 전동 및 메모리 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등 한국 고객 선호 사양이 전 모델 기본 탑재되며, 탁월한 성능과 효율을 지닌 최신 1.5 TSI 엔진을 탑재해 우수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제타는 국내에서 판매된 폭스바겐 모델 중 여성 구매자 비율이 가장 높은 모델로, 가격, 성능, 품질,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스마트 컨슈머’ 성향의 여성 운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싸이벡스는 2005년 설립된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도시 생활에 최적화된 카시트, 유모차 및 어린이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안전 및 품질, 지능적 기능의 결합을 자랑한다. 최상급의 재료와 품질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싸이벡스는 높은 테스트 기준과 선진 기술 로봇 시스템을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실시한다.

이번 화보는 Sirona T i-Size, Solution T i-Fix등 2종의 카시트, Coÿa 로즈골드 유모차 등 싸이벡스의 대표 제품 라인업과 제타가 어우러져 자녀가 있는 운전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아이가 카시트에 앉아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탁월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타의 파노라믹 선루프와 넓은 실내공간, 컴팩트 세단임에도 넓은 트렁크 용량을 갖춰 부피가 큰 유모차나 자전거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제타의 우수한 수납 능력을 조명한다. 또한 아이와 함께 타는 차량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사양을 통해 자녀가 있는 엄마들을 위한 데일리 카, 제타의 매력을 보여준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화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싸이벡스 카시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싸이벡스와 함께 하는 폭스바겐 제타 화보와 영상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과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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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29개 전시장과 32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12개국 29개 이상의 지점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2023년 폭스바겐은 폴로, 티록, 골프, 티구안, 파사트 등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성공적인 순수 전기차 모델인 ID.3, ID.4, ID.5, ID.6의 활약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약 39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포함, 약 490만 대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에게 인도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들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가속화 전략(ACCELERATE strategy)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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