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rand2022-03-24

폭스바겐코리아, tvN 드라마 ‘킬힐’에 차량 협찬

  • tvN 수목 드라마 ‘킬힐’에 대표 차종 티록, 골프, 아테온, 투아렉 차량 지원
  • 해치백, 세단, SUV에 걸친 다양한 세그먼트 및 다채로운 매력 전달

(2022년 3월 24일) 폭스바겐코리아가 tvN의 수목 드라마 ‘킬힐’에 대표 모델 4종 차량을 협찬한다.

tvN 수목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주인공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소재로 한 드라마(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주연)로, ‘검법남녀 시즌 1,2’ 및 ‘군주-가면의 주인’ 등을 연출한 노도철 PD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선암여고 탐정단’ 및 ‘선녀가 필요해’등을 집필한 신광호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다이내믹한 어반 컴팩트 SUV 티록

유니 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우현은 폭스바겐의 어반 컴팩트 SUV 티록을 타고 등장한다. 티록은 시선을 끄는 투톤 디자인 및 탄탄한 퍼포먼스 및 높은 상품성을 갖춘 모델로, 다재다능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극 중 우현과 잘 어우러지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출처 : Volkswagen Korea]

해치백의 대명사, 타임리스 아이콘 신형 8세대 골프

폭스바겐 골프는 극 중 우현이 유니 홈쇼핑의 다크호스로 다시금 부상함과 동시에 등장한다. 8세대를 거치며 이어져온 디자인 헤리티지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그리고 최첨단 사양 및 실용성을 모두 제공하는 팔방미인 골프는 역경을 딛고 각성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발돋움하고자 극 중 우현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부각시켜준다.

[출처 : Volkswagen Korea]

우아하고 강렬한 카리스마, 신형 아테온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은 극 중 유니 홈쇼핑의 전무, 모란의 애마로 등장한다. ‘신형 아테온’은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패스트백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세단의 편안함 그리고 높은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란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 카리스마, 럭셔리 SUV 투아렉

폭스바겐 럭셔리 SUV 투아렉은 극 중 유니 그룹의 후계자인 현욱과 함께 등장해 좌중을 압도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밀리언 셀러인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최첨단 기술이 모두 집약된 럭셔리 SUV로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극의 분위기에 무게감을 더해 몰입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실용성과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한 국내 수입 SUV 1위 티구안, 비즈니스 세단 파사트 GT 등의 노출이 예정되어 있어 캐릭터의 매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이번 차량 협찬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킬힐을 통해 해치백부터 세단, SUV까지 폭스바겐 모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및 모델에 대한 고객 경험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05년 1월 1일 국내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국내 7곳의 딜러사를 통해 서울, 분당, 일산, 수원,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청주, 원주, 부산, 창원 등 전국 34개 전시장과 36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평택에 위치한 PDI 센터(Pre-Delivery Inspection Center)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차량을 인도하기 위해 수입 차량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재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차량만을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전세계 14개국 50여개 지역에서 차량을 생산하고 150여개 시장에 진출해있다. 2020년, 폭스바겐 브랜드는 티구안, 파사트, 제타, 골프와 같은 베스트셀러 모델의 활약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530만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9만 6천여명의 직원이 폭스바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만 6천여명의 직원이 1만여 개 딜러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자동차 시장의 발전과 함께 꾸준하게 시장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E-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및 디지털 혁신은 미래를 위한 핵심 전략이다.

폭스바겐그룹
폭스바겐그룹은 유럽 최대 자동차 그룹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가 있다.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총 120개의 자동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약 65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그룹 산하에 총 12개의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 ▲아우디(Audi) ▲포르쉐(Porsche) ▲벤틀리(Bentley)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코다(Škoda) ▲세아트(SEAT) ▲부가티(Bugatti) ▲두카티(Ducati) ▲폭스바겐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스카니아(Scania) ▲만(MAN)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인 모이아(MOIA)를 설립했다.

[자료 문의]

Volkswagen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Ayoung Kim
PR & Experience MKT Manager
Tel: +82 2 6009 9413
ayoung.kim@volkswagen.co.kr

Volkswagen Korea PR Agency
EOS COMM

Hyunsue Joe
Director
Tel: +82 10 8517 7994
auto@eoscomm.co.kr

 

※ 사명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로 변경되었습니다.